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휴마아이 A/S 접수 방법 안내

작성자  Admin
작성일  2020-07-10 | 조회  82

본문

안녕하세요?
휴마아이 본사입니다.

휴마아이 제품 A/S 접수 방법 및 절차 안내해 드립니다.

제품 구매 후 1년간 무상으로 지원됩니다. (단, 배터리의 경우 6개월)
무상 A/S 기간 중이더라도 고객 과실 등에 의한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1. A/S 수신처
  휴마아이 고객지원센터
 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30, 송도스마트밸리 D동 603호
  032-272-4000

2. 메모 동봉
    제품 보내실 때, 보다 빠르고 정확한 A/S 지원을 위해
    고객님의 성함/연락처/증상/제품받으실 주소 등이 담긴 메모를 꼭 동봉하여 주세요.

3. 택배비 안내 : 1대1 편도 부담
  - A/S 제품 발송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
  - A/S 수리 완료 후 택배비는 본사 부담

4. 소요기간 : 접수 후 3-5일 (공휴일 제외)

5. 고객지원센터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 (공휴일 및 주말 제외)

감사합니다.
삶의 질을 개선하는 기업, 휴마아이


휴마아이     대표이사 : 황윤식     사업자등록번호 : 722-86-01044     TEL : 032-272-4000     FAX : 032-272-4001

E-mail : sales@humatech.co.kr (영업 관련) / info@humatech.co.kr (기술 문의 및 서비스 관련)

사무실 :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, 인천글로벌캠퍼스 B1090호 (복합문화센터)

공장 & 고객지원센터 :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30, 송도 스마트밸리 D동 603호

휴마아이     대표이사 : 황윤식

사업자등록번호 : 722-86-01044    

TEL : 032-272-4000     FAX : 032-272-4001

E-mail : sales@humatech.co.kr (영업 관련) /
info@humatech.co.kr (기술 문의 및 서비스 관련)

사무실 :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, 인천글로벌캠퍼스 B1090호 (복합문화센터)

공장 & 고객지원센터 :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30, 송도 스마트밸리 D동 603호

Copyright© Humatech Co., Ltd All Rights Reserved.